PADRECELESTE.COM

하늘에 계신 우리의 아버지께 도움을 얻기 서는 어떻게 기도해야 하는가

 

우리는 모두 매일매일의 일상생활에서 많은 문제에 직면하게 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우리는 종종 권력자나 또는 미래에 일어나는 일을 예언하는 사람을 찾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우리를 창조하신 창조 주께는 아무런 도움을 청하지 않고 있다는 사실을 우리는 인식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각자 믿고있는 종교를 뛰어넘어 진실된 마음으로 그분을 찾기만 한다면, 그분은 우리에게서 멀리 계시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구체적으로 어떻게 기도해야 하는 것일까요?  자만심을 버리고, 용기를 내어 믿음을 가지고 단지, 기도하면 됩니다. 각자 혼자서 또는 여럿이서 함께, 가능하면 최대한으로 집중해서, 주의기도, 성모송 그리고 영광송, 기도문을 마치 우리 얘기에 기울이는 누군가와 대화를 나누듯이 여러 반복하면서 열심히 외우면 됩니다.

눈에 눈물이 고일 정도로 하품이 나기 시작할 즈음, 모든 긴장이 풀리는 듯이 마음이 편안해지면서, 우리는 하느님과 만나는 순간에 이르게 것입니다. 바로 순간, 우리는 우리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영원하신 아버지 하느님께 대화하듯이 도움을 구해야 합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 예를 들어, 고통, 불안, 두려움, 걱정등등 우리를 힘들게 하는 모든 것과 우울증에서 벗어나게 해주시고, 두통을 없애주시고, 정신과 육신의 피로를 씻어주시고, 하루일과의 스트레스를 풀어주시고, 사랑으로 인한 문제를 해결해주시거나 극복할 있도록 해주시고, 마약의 어둠 속에서 빠져 나오게 해주시고, 실업자들을 위해서는 일을 찾도록 해주시고, 가정과 사회 안의 적대감과 미움을 없애주시고, 평화를 불러 일으키게 해주시고, 때로는 질병을 낫게 해주시고 등등. 모든 것이 가능한 것이며, 아주 정상적인 것입니다. 다만, 영원하신 아버지, 일자리를 찾도록 저를 도와주십시오. 병이 낫도록 저를 도와주십시오 위에 설명한, 모든 사람에게 같이 적용되는 충고를 따르기만 하면 됩니다. 앞으로도 필요할 때마다 하루 일과 중에 여러 반복하십시오.

기도는 연구원이나 의사 그리고 과학자등과 같은 기도와 무관한 같은 분야의 사람들에게도 역시 해당됩니다. 이들은 기도의 도움으로, 우리의 창조주로부터 오는 빛으로 인해 깨달음을 얻어, 인류의 안녕을 위한 새로운 발견을 이루어 수도 있습니다. 승부 게임 등등의 청은 이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면, 우리는 이제, 어떻게 하늘에 계신 우리의 아버지의 사랑에 보답할 있을까요? 우리마음 안에 뿌리깊게 박힌 이기주의와 탐욕을 극복하고, 항상 궁핍한 자를 돕고자 하고, 적어도 수입의 얼마만이라도 가난한 자들을 위해 기부하면서. 물론 이것의 실행이 다소 어렵기는 하지만,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런 희생이 바로 기도를 통해 자연스럽게 이루어지게 것입니다. 마음속에서부터 주고싶은 마음이 우러나는 것을 느끼게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진짜 가난한 사람을 어떻게 찾아야 하나하고 묻게 것입니다. 종교는 종종 이러한 면에서 확신을 주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앞에서 말한 바와 같은 방법으로 하느님과 만나는 순간에 영원하신 아버지 저도 무언가 기여할 있도록 진정으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찾게 저를 도와주십시오라고 기도하면 됩니다. 여러분들은 그들을 찾을 있으니 안심하십시오. 하늘에 계신 아버지께서 여러분들의 기도를 들어주셨다는 증거를 보이실 것입니다. 그러면 이제 결정은 여러분들의 마음에 달려있습니다. 왜냐하면 중요한 것은 실천입니다.

그분은 우리에게 친구이상의 존재이며 우리는 그분을 버려서는 안됩니다. 아니 그날그날 하루일과 일어난 , 문제점, 슬픔, 우울, 불공평한 일등, 가장 어렵고 복잡한 문제들을 그분에게 털어놓으십시오. 우리의 창조 주는 여러분들에게 힘을 불어넣어주시고, 여러분들의 영혼 가장 깊은 속으로 파고들어 여러분들의 영혼을 비춰주실 것입니다.

도움을 받은 뒤에, 여러분들은 기도를 잊지 못하게 것입니다. 기도를 결코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그룹으로 여럿이 함께 기도를 바치게 되면, 힘은 인류에게 일어날 있는 가장 두려운 세계적인 사건들도 변화시킬 있습니다. 어떠한 일들이 일어난다 하더라도, 하늘에 계신 우리의 아버지께서 여러분들을 이끌어주실 것이고, 여러분들의 마음속에 평화를 간직할 있도록 여러분들에게 평화를 주실 것입니다.

 P.S) 저자는 세상에 글을 전파하는 것을 마지막 유언으로 남겼습니다.

 

: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께 여러분의 마음을 있기를 기원하면서, 위의 기도문을 다음 페이지에 적습니다.

back